전세계 인기 여행지의 여행정보 및 숙박시설 안내 ◐ 

가나 * 가봉 * 가이아나 * 감비아 * 과달루프 * 과테말라 *  * 그레나다 * 그리스 * 그린란드 * 기니 * 기니비사우 * 나미비아 * 나이지리아 * 남아프리카 공화 * 네덜란드 * 네팔 * 노르웨이 * 노퍽 섬 * 뉴 칼레도니아 * 뉴질랜드 * 니우에 * 니카라과 * 대만 * 대한민국 * 덴마크 * 도미니카 * 도미니카 공화국 * 독일 * 동티모르 * 라오스 라이베리아 * 라트비아 * 러시아 * 레바논 * 레소토 * 루마니아 * 룩셈부르크 * 르완다 * 리비아 * 리유니언 섬 * 리투아니아 * 리히텐슈타인 * 마다가스카르 * 마르티니크 * 마요트 * 마카오 * 말라위 * 말레이시아 * 말리 * 모나코 * 모로코 * 모리셔스 * 모리타니 * 모잠비크 * 몬테네그로 * 몰도바 * 몰디브 * 몰타 * 몽골 * 미국 *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 미얀마 * 미크로네시아 * 바누아투 * 바레인 * 바베이도스 * 바하마 * 방글라데시 * 버뮤다 * 베냉 * 베네수엘라 * 베트남 * 벨기에 * 벨로루시 * 벨리즈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보츠와나 * 볼리비아 * 부룬디 * 부르키나파소 * 부탄 * 북마리아나 군도 * 북마케도니아 * 불가리아 * 브라질 * 브루나이 * 사모아 * 사우디 아라비아 * 산마리노 * 상투메프린시페 * 생 바르텔레미 * 세네갈 * 세르비아 * 세이셸 * 세인트 루시아 * 세인트 마틴 *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 세인트키츠 네비스 * 솔로몬 제도 * 수리남 * 스리랑카 * 스웨덴 * 스위스 * 스페인 슬로바키아 * 슬로베니아 * 시에라리온 * 신트마르텐 * 싱가포르 * 아랍에미리트 * 아루바 * 아르메니아 * 아르헨티나 * 아이슬란드 * 아이티 * 아일랜드 * 아제르바이잔 * 안도라 * 알바니아 * 알제리 * 앙골라 * 앤티가 바부다 * 앵귈라 * 에스와티니 * 에스토니아 * 에콰도르 * 에티오피아 * 엘살바도르 * 영국 *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 오만 * 오스트레일리아 * 오스트리아 * 온두라스 * 요르단 * 우간다 * 우루과이 * 우즈베키스탄 * 우크라이나 * 이라크 이스라엘 * 이집트 * 이탈리아 * 인도 * 인도네시아 * 일본 * 자메이카 * 잠비아 * 적도 기니 * 조지아 * 중국 * 지부티 * 지브롤터 * 짐바브웨 * 차드 * 체코 * 칠레 * 카메룬 * 카보베르데 * 카자흐스탄 * 카타르 * 캄보디아 * 캐나다 * 케냐 * 케이맨 제도 * 코모로 * 코소보 * 코스타리카 * 코트디부아르 * 콜롬비아 * 콩고 * 콩고 민주 공화국 * 쿠라카우 * 쿠바 * 쿠웨이트 * 쿡 제도 * 크로아티아 * 크림 반도 * 키르기스스탄 * 키리바시 * 키프로스 타지키스탄 * 탄자니아 * 태국 *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 토고 * 통가 * 튀니지 * 튀르키예 * 트리니다드 토바고 * 파나마 * 파라과이 * 파키스탄 * 파푸아뉴기니 * 팔라우 * 팔레스타인 지역 * 페로 제도 * 페루 * 포르투갈 * 폴란드 * 푸에르토리코 * 프랑스 * 프랑스령 기아나 *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 피지 * 핀란드 * 필리핀 * 헝가리 * 홍콩

여행지와 숙소를 직접 검색 하시려면 아래 검색창을 이용 하세요.◐

Booking.com

전체 글 2231

호주의 잊지 못할 홀리데이 홈 6곳

호주의 잊지 못할 홀리데이 홈 6곳 여행지 열대우림과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 군락, 사막과 눈 덮인 산에 이르기까지, 호주의 자연은 놀라울 정도로 풍요롭다. 그만큼 호주에서는 다채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숙소의 종류도 다양하다. 포탑이 있는 그리스풍 저택이나 멋진 현대 스타일의 숙소, 바이런 베이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하우스 등 호주의 잊지 못할 홀리데이 홈 6곳을 소개한다. 더 폴 하우스 - 빅토리아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더 폴 하우스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절경을 만끽하며 휴양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안 숙소다. 더 폴 하우스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숙소로, 페어헤이븐 비치(Fairhaven Beach)의 모래사장 위로 40m 가량 떠 있는 모습이 눈길을..

한국의 단풍 명소 6곳

한국의 단풍 명소 6곳 여행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한국의 매력을 만끽하기에도 좋은 시기다. 쾌적하고 온화한 날씨, 군밤과 같은 제철 별미, 온천, 하이킹 등을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 하지만 가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역시 아름다운 황금빛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산지 대부분이 울창한 숲으로 뒤덮여 있는 한국은 단풍이 수려하기로 유명하다. 가을은 가족이 모여 차례를 지내고 전통 놀이와 액티비티를 즐기는 추석 연휴와도 맞물려 있다. 한국에는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의 단풍 명소 6곳을 선정했으니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자. 서울 남산과 창덕궁 창덕궁에서 예스러운 운치와 화려한 가을 풍경을 모두 만끽해 보자. 서울 중심부에 자리하여 역사적으로도 의미가 깊은 남..

고급스러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한국의 럭셔리 리조트 6곳

고급스러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한국의 럭셔리 리조트 6곳 여행지 한국은 오래 전부터 만물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을 지향하는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도시 속 미래지향적인 생활양식과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 자연의 아름다움이 한데 어우러져 세계 최고의 리조트가 다수 탄생했다.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거나 흥이 넘치는 짜릿한 휴가를 즐기는 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국의 럭셔리 리조트를 소개한다. 서울신라호텔 저 멀리 남산서울타워가 보이는 멋진 야외풍경에 둘러싸인 서울신라호텔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한국의 우아한 전통미와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호텔을 찾고 있다면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서울신라호텔에 머물러 보자. 이 호텔은 아름답고 역사적인 장충단공원에서 도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영국 대표 스파 리조트 5곳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영국 대표 스파 리조트 5곳 가족 여행 유난히 힘들었던 겨울도 지나가고, 얼어붙은 몸을 뜨끈하게 덥혀줄 '작은 사치'와 함께 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시간이 다가왔다. 비행기에 몸을 싣고 저 멀리 펼쳐진 해변으로 떠날 수 없다면, 영국의 유명한 스파 리조트 중 한 곳에서 마음 편히 하루를 보내는 것도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럭셔리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영국 최고의 스파 리조트 다섯 곳을 소개한다. 맥도널드 카드로나 호텔, 골프 & 스파, 영국 18홀의 골프 코스를 한 바퀴 돈 후, 스파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자연 속에서 반나절을 보내고 돌아와 고급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지친 몸을 풀어주는 것, 생각만 해도 즐거운 호사가 아닐 수 없다. 맥도..

아이 동반 휴가에 추천 - 가성비 최고 유럽 여행지

아이 동반 휴가에 추천하는 가성비 최고 유럽 여행지 가족 여행 지척에서 다채로운 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대륙.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며 휴가를 보내기에 유럽만한 곳이 또 있을까. 자동차나 기차를 타고 여러 나라를 돌아보거나, 아예 한 곳에 자리를 잡고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봐도 좋을 것. 비용에 대한 걱정도 내려놔도 좋다. 아래에서 소개할 여행지들은 모두 아이 동반 여행에 적합한데다 가성비도 훌륭하다. 우리 가족의 여행 스타일에 잘 맞는 곳을 찾아 즐거운 휴가를 떠나보자. 불가리아 해변에서 즐기는 휴가 언제나 따스한 햇살과 잔잔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흑해 연안 유럽의 평균 물가를 생각하면 불가리아는 놀라울 정도로 알뜰한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다양한 문화권의 여행객이 찾는 곳..

독일의 스릴 넘치는 워터파크

독일의 스릴 넘치는 워터파크 가족 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고 있다면 독일의 워터파크로 떠나보면 어떨까? 구불구불한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와 물결이 치는 거대한 라군에 빠지는 재미! 실내와 야외에서 무궁무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워터파크를 살펴보자. 이제 수영 장비를 챙겨 독일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워터파크를 방문할 시간이다. 아쿠아랜드 프라이차이트바트, 쾰른 아쿠아랜드 프라이차이트바트의 아쿠아콘다 슬라이드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연령대를 위한 시설을 갖춘 아쿠아랜드로 떠나보자.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슬라이드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독일 최초의 고공낙하 라이드인 아쿠아루프를 빼놓을 수 없다. 발 밑의 문이 열리면 10m 아래로 낙하..

알프스의 여름 하이킹 코스 5곳

가족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알프스의 여름 하이킹 코스 5곳 가족 여행 하이킹 초보 가족도 얼마든지 알프스산맥에서 여름 산행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이 지역은 다양한 지형의 하이킹 코스를 자랑하는 덕분에 등산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하이킹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젊은 등산객이라면 짜릿한 터보건(toboggan)을 타거나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라마와 포옹해 보는 등 다양한 투어/액티비티를 즐기며 야생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 신선한 산 공기를 마시며 가족이 함께 신나게 하이킹을 떠나기 좋은 알프스 최고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스위스 외시넨 호수 하이킹 코스로 둘러싸인 외시넨 호수는 스위스 알프스의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꼭 가봐야 할 유럽 테마파크 5곳

꼭 가봐야 할 유럽 테마파크 5곳 가족 여행 마치 모험을 떠나는 듯한 두근거림이 가득하면서,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을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바로 테마파크가 적격이다. 어린이도 망설임 없이 즐길 수 있는 회전 찻잔 놀이기구는 물론이고 빛과 같은 속도로 내달리며 혼을 쏙 빼놓는 롤러코스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럽 최고의 테마파크 다섯 곳을 지금 만나보자. 영국 윈저 레고랜드® 영국 윈저 레고랜드 덴마크에 있는 오리지널 레고랜드®의 뒤를 이어 영국 윈저에서 1996년에 개장한 레고랜드는 아직도 ‘정석’ 테마파크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600,000m2에 달하는 규모에 55개의 놀이기구를 갖춘 이곳은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설계된 꿈과 상상의 나라 그 자체이다..

가족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로드트립 여행지 5곳

가족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로드트립 여행지 5곳 가족 여행 다채로운 절경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인 오스트레일리아의 로드트립 여행지 다섯 곳을 소개한다. 케넷 리버(Kennett River)에서는 나무에 매달린 귀여운 코알라를 만나보고, 아웃백에서는 변화무쌍한 모래언덕의 반짝임을 눈에 담으며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열두 사도 바위를 배경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의 해변 빅토리아주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빼어나게 아름다운 해안 풍경은 물론, 거대한 석회암석들로 구성된 ‘열두 사도 바위’에 파도가 부서지는 장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하지만 가만히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만이 이곳에서 즐길 수 있..

조지아 내 인기 도시/ 공항/ 지역/ 숙소 찾기

조지아 내 인기 도시 a Abasha Abastumani Abastumani Acharistsqali Adigeni Adishi Adzkhapsha Agara Agaraki Agaraki Akhaldaba Akhaldaba Akhaldaba Akhalk'alak'i Akhalsheni Akhalsopʼeli Akhalsopeli Akhaltsʼikhe Akhalubani Akhasheni Akhatani Akhmeta Akho Akhtala Alambari Alaverdi Alisubani Alpiiskoe Anaga Ananuri Andezit Angisa Ardoti Argveta Arsha Aspindza Asuretʼi Atabe 아바스투마니 아할치헤 암브롤라우리 아나클리아 b Babaneuri ..

가나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

가나 인기 여행지 가나 최고 인기 도시의 호텔을 만나보세요 아크라 친절한 사람들, 문화, 휴식 호텔 130개 쿠마시 친절한 사람들, 음식, 얼터너티브 문화 호텔 33개 케이프 코스트 고성, 해변 산책, 휴식 호텔 6개 타코라디 휴식, 해변, 따뜻한 날씨 호텔 13개 Kokrobite 해변 산책, 고요함, 더운 날씨 호텔 1개 Elmina 역사, 휴식, 전통 음식 호텔 2개 테마 비즈니스, 자연, 음식 호텔 12개 타말레 휴식, 자연, 크리스마스 마켓 호텔 7개 Sunyani 친절한 사람들, 고요함, 시골 산책 호텔 4개 Sogakofe 강 낚시, 워터파크 호텔 1개 가나 인기 여행지 호텔 가나의 인기 여행지를 방문해 숨은 매력을 발견해보세요 Greater Accra 호텔 806개 Tema 호텔 64개 K..

위안퉁사(원통사)-대웅보전 뒷편에 있는 태국풍의 동불전

▲ 대웅보전 뒷편에 있는 태국풍의 동불전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다른 불교 사원과 다른 특이한 점은 사원 안쪽으로 갈수록 낮아..

팔각정과 대웅보전-위안퉁사(원통사)

▲ 팔각정과 대웅보전(좌측). 위안퉁사 대문에서 정면으로 걸어가면 연못이 나오고 돌다리를 건너면 팔각정과 마주하고 팔각정을 지나면 대웅보전이 정면으로 마주한다.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

팔각정 우측 풍경-위안퉁사(원통사)

▲ 팔각정 우측 풍경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다른 불교 사원과 다른 특이한 점은 사원 안쪽으로 갈수록 낮아진다는 것이다. 이 ..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팔각정

▲ 패방을 지나자 위안퉁사 사원이 전체 실체를 드러낸다. 정면에 보이는 것이 팔각정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다른 불교 사원과 ..

위안퉁사(원통사)-팔각정

▲ 사원 한 가운데는 연못이 있고 연못 가운데 팔각정이 있으며 좌측에는 사진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

위안퉁사(원통사)-'위안퉁성징'이라는 패방

▲ 대문을 통과해 들어서면 보이는 '위안퉁성징'이라는 패방.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다른 불교 사원과 다른 특이한 점은 사원 ..

위안퉁사 입구

위안퉁사 입구 [중국관광지/운남성] 곤명(昆明 : 쿤밍) 위안퉁사(원통사) 위안퉁사(圆通寺, 원통사)는 쿤밍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위안퉁산(圆通山)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는 위안퉁가(圆通街)가 가로지른다. 위안퉁사는 1,200여 년 전, 당나라 때 지어졌으며, 창건 당시의 이름은 보리타사였으나 1255년 몽골의 침입으로 소실됐다가 1301년에 재건 후 '위안퉁사'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위안퉁사는 쿤밍시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 중 하나이다. 또한 쿤밍시에서 가장 큰 사원이자 윈난성(云南省)의 유명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중국 서남지구와 동남아 일대에 널리 알려진 사원이다. 위안퉁사가 다른 불교 사원과 다른 특이한 점은 사원 안쪽으로 갈수록 낮아진다는 것이다. 이 사원의 ..

반응형

🔰˚전세계의 할인 특가 숙소를 검색 해 보세요.. 호텔, 홈, 아파트 등 각양각색의 숙소가 무려 2,563,000개 이상!

 예약은 지금, 결제는 나중에! 최저가 맞춤 전 세계 2,563,380개 숙박 업체

개성 넘치는 전세계 모든숙소를 찾아 보세요~

◑˚아파트 ◑˚호스텔 ◑˚리조트 ◑˚료칸 ◑˚홀리데이파크 ◑˚캠프장 ◑˚보트호텔 ◑˚아파트호텔 ◑˚펜션 ◑˚숙소2◑˚럭셔리 텐트 ◑˚홈스테이 ◑˚러브 호텔 ◑˚샬레 ◑˚이코노미 호텔 ◑˚휴가지 숙소 ◑˚타이니 하우스 ◑˚고급 호텔 ◑˚저예산 호텔 ◑˚골프 리조트 ◑˚디자인 호텔 ◑˚가족 호텔 ◑˚배리어프리 호텔 ◑˚수영장을 갖춘 호텔 ◑˚주차 시설을 갖춘 호텔 ◑˚베드앤브렉퍼스트 ◑˚모텔 ◑˚비치 호텔 ◑˚팜스테이 ◑˚빌라 ◑˚자쿠지를 갖춘 호텔 ◑˚게스트하우스 ◑˚여관 ◑˚숙소1◑˚캡슐호텔 ◑˚컨트리 하우스 ◑˚롯지 ◑˚리야드 ◑˚코티지 ◑˚5성급 호텔 ◑˚글램핑 ◑˚코티지 ◑˚4성급 호텔 ◑˚스파 호텔 ◑˚로맨스 호텔 ◑˚3성급 호텔 ◑˚취사 가능한 숙소 ◑˚스키 리조트 ◑˚온천 있는 숙소 ◑˚반려 동물 동반 가능한 호텔 

 

Booking닷Com (퀵 링크) 바로가기 링크

◑국가 ◑도시 ◑공항 ◑관광 명소 ◑지역 ◑지역 ◑모든 항공편 목적지 ◑장기 숙박할 수 있는 숙소 ◑Traveller Review Awards ◑Genius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 후기 ◑시즌 & 홀리데이 특가 ◑세계 각 도시의 투어/액티비티 ◑24시간 (고객 센터) 

Booking.com

유럽

그루지아 * 그리스 * 그린란드 * 네덜란드 * 노르웨이 * 덴마크 * 독일 * 라트비아 * 러시아 * 루마니아 * 룩셈부르크 * 리투아니아 * 리히텐슈타인 * 맨섬 * 모나코 * 몬테네그로 * 몰도바 * 몰타 * 벨기에 * 벨로루시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북마케도니아 * 북키프로스 * 불가리아 * 산마리노 * 세르비아 * 스웨덴 * 스위스 * 스페인 * 슬로바키아 * 슬로베니아 * 아르메니아 * 아브하지아 * 아이슬란드 * 아일랜드 * 아제르바이잔 * 안도라 * 알바니아 * 에스토니아 * 영국 * 오스트리아 * 우크라이나 * 이탈리아 * 지브롤터 * 체코 * 코소보 * 크로아티아 * 크림 반도 * 키프로스 * 터키 * 페로 제도 * 포르투갈 * 폴란드 * 프랑스 * 핀란드 * 헝가리

북아메리카

멕시코 * 미국 * 세인트 피에르 미켈론 * 캐나다

중앙 아메리카

과테말라 * 니카라과 * 벨리즈 * 엘살바도르 * 온두라스 * 코스타리카 * 파나마

남아메리카

가이아나 * 베네수엘라 * 볼리비아 * 브라질 * 수리남 * 아르헨티나 * 에콰도르 * 우루과이 * 칠레 * 콜롬비아 * 파라과이 * 페루 * 포클랜드 제도(말비나스) * 프랑스령 기아나

아시아

네팔 * 대만 * 대한민국 * 동티모르 * 라오스 * 마카오 * 말레이시아 * 몰디브 * 몽골 * 미국 사모아 * 미얀마 * 방글라데시 * 베트남 * 부탄 * 브루나이 * 스리랑카 * 싱가포르 * 우즈베키스탄 * 인도 * 인도네시아 * 일본 * 중국 * 카자흐스탄 * 캄보디아 * 키르기스스탄 * 타지키스탄 * 태국 * 파키스탄 * 필리핀 * 홍콩

오세아니아

 * 나우루 * 노퍽 섬 * 뉴 칼레도니아 * 뉴질랜드 * 니우에 * 마샬 군도 * 미크로네시아 * 바누아투 * 북마리아나 군도 * 사모아 * 솔로몬 제도 * 오스트레일리아 * 코코스 군도 * 쿡 제도 * 키리바시 * 통가 * 투발루 * 파푸아뉴기니 * 팔라우 *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 피지

카리브 해

과달루프 * 그레나다 * 도미니카 * 도미니카 공화국 * 마르티니크 * 몬트세라트 *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 바베이도스 * 바하마 * 버뮤다 * 보네르, 세인트 유스타티유스 및 사바 * 생 바르텔레미 * 세인트 루시아 * 세인트 마틴 *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 세인트 헬레나 * 세인트키츠 네비스 * 신트마르텐 * 아루바 * 아이티 * 앤티가 바부다 * 앵귈라 *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 자메이카 * 케이맨 제도 * 쿠라카우 * 쿠바 *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 트리니다드 토바고 * 푸에르토리코

중동

레바논 * 바레인 * 사우디 아라비아 * 아랍에미리트 * 아프가니스탄 * 오만 * 요르단 * 이라크 * 이스라엘 * 카타르 * 쿠웨이트 *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아프리카

가나 * 가봉 * 감비아 * 기니 * 기니-비사우 * 나미비아 * 나이지리아 * 남수단 * 남아프리카 공화국 * 니제르 * 라이베리아 * 레소토 * 르완다 * 리비아 * 리유니언 섬 * 마다가스카르 * 마요트 * 말라위 * 말리 * 모로코 * 모리셔스 * 모리타니 * 모잠비크 * 베닌 * 보츠와나 * 부룬디 * 부르키나파소 * 상투메프린시페 * 세네갈 * 세이셸 * 스와질란드 * 시에라리온 * 알제리 * 앙골라 * 에리트리아 * 에티오피아 * 우간다 * 이집트 * 잠비아 * 적도 기니 *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 지부티 * 짐바브웨 * 차드 * 카메룬 * 카보베르데 * 케냐 * 코모로 * 코트디부아르 * 콩고 * 콩고 민주 공화국 * 탄자니아 * 토고 * 튀니지